우리협회는 2021년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운영지침에 의거하여
2021년 3차 사회복지사 보수교육을 개설하였사오니, 귀 기관(시설)의 사회복지사들이
차질없이 교육신청 및 참가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3차 보수교육 일정표 : 2021년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일정표(3차).xlsx
마. 교육비 : 부산 소재 기관 근무자 28,000원(8평점 기준)
바. 교육비 입금 안내
1) 입금계좌 : 부산은행 101-2032-6795-00 / 예금주 : 부산사회복지사협회
2) 무통장 입금 시 성명+교육일자(예시- 9월 3일 교육일 경우, 홍길동0903) 필히 기재 요망
3) 교육비 납부는 카드결제 및 무통장 입금 가능하며, 납부완료 선착순 마감됨.
4) 교육 신청 후 5일(주말 및 공휴일 포함) 이내 미결제 시 신청하신 교육은 자동 취소 처리됨.
5) 입금한 교육일 외 중복신청된 교육은 별도 연락 없이 자동취소 처리됨.
6) 입금자명이 본인이 아닐 경우, 반드시 협회로 전화(051-507-1285) 요망
7) 기관에서 다수의 직원 교육비 무통장 입금 시, [보수교육 단체신청/입금 명단]을 협회 메일(baswco@hanmail.net) 또는 팩스(051-507-1286) 발송 후 협회로 전화(051-507-1285) 요망
※ [보수교육 단체신청/입금 명단] 양식 - 부산시사회복지사협회 홈페이지 보수교육 자료실 참조
사. 교육신청 기한 안내
1) 교육신청은 교육일 포함 4일전(주말 및 공휴일 제외)까지 가능
2) 마감 이후 신청이 불가하며, 교육비를 납부하여도 교육 참가 불가
아. 교육신청 취소 및 수강료 환불 안내
1) 교육신청 취소
- 교육 신청 후 5일(주말 및 공휴일 포함) 이내 미결제 시 자동 취소
- 수강취소 :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온라인교육센터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 - [수강취소]
2) 수강료 환불
- 교육 4일 전까지(교육일 및 주말 제외) 홈페이지에서 [환불신청] 후 [통장사본] 첨부
- 환불신청 :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온라인교육센터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 – [환불신청]
- 교육비 전액 이월 및 환불 불가한 경우 : 교육 실시 3일 전부터 당일 취소할 경우, 교육취소 없이 교육에 불참할 경우, 교육 당일 불참할 경우
2. 유의사항
가. 수강 기간 내(교육 당일) 95% 이상 수료 시에만 평점 인정 가능
나. 신청 교육의 각 과목을 각각 수강 완료해야 이수처리 가능
다. 수료증 발급 : 마이페이지 – 수강현황 – 수료증 발급
* 수료증은 각각의 과목 수료에 대한 증빙서류이며, 교육 수료 즉시 발급 가능
라. 이수증 발급 : 마이페이지 – 수강현황 – 이수내역 – 이수증 발급
* 이수증은 8평점 교육 이수에 대한 증빙서류
3. 요청사항
가. 교육 수강 시, ‘독립된 별도 공간’에서 교육을 수강할 수 있도록 기관 및 시설의 협조 당부드립니다.
나. 한국사회복지사협회 마이페이지 개인정보(소속/휴대폰번호 등)를 필히 확인 및 수정 바랍니다.
- 교육 안내사항 문자 메시지 발송 및 다과(기프티콘) 온라인교육센터 내 등록된 개인 연락처로 발송 예정(개인정보 등록 오류 및 미등록, 협회 번호 수신거부 등으로 인한 기프티콘 수신 불가 시, 재발송 불가)
다. 보수교육센터에서 교육 신청 시 안내사항을 필히 확인 바랍니다.
4. 문의사항
- 부산시사회복지사협회 교육지원과(T.051-507-1285)
※ 첨부파일
1. 부산협회-2021-공문발송-00126(2021년 3차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신청 안내(2021.7.6부터 신청 가능).pdf
2. 붙임. 2021년 3차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개설 안내.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