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현장실습기관등록·심사·상담 등 업무 일시 중단안내
한국사회복지사협회(이하 협회)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회복지현장실습기관 등록사업이 협회의 사무실 이전에 따른 업무 공백으로 인해 부득이 아래와 같이 일시 중단되며, 2018년 6월 25일부터 등록 및 심사 업무가 정상 운영됨을 안내드립니다.
사회복지현장실습기관등록을 하고자 하는 사회복지시설/기관 등에서는 업무에 참고하시어 긴급히 실습기관등록을 진행하고자 하시는 시설/기관 등에서는 2018년 6월 14일 12시까지 심사를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회복지현장실습 등록 심사/상담/실습 관련 등의 업무 중단기간: 2018년 6월 18일부터 22일까지
*. 사회복지현장실습등록 심사 업무 중단에 따른 전산시스템 접속차단 일시: 2018년 6월 15일 18시부터 동년 동월 24일 24시까지
*. 사회복지현장실습 등록/심사/상담 등 정상업무 일자: 2018년 6월 25일 09시부터
*. 문의: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자격관리본부 팀장 남기룡(02-786-0845)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자격관리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