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업정보
기관명 : | 울주군정신건강복지센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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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 | 44950 울산 울주군 삼남읍 서향교1길 67-12 (울산 울주군 삼남읍 교동리 1605-1) 울주군보건 2층 (교동리, 울주군보건소) |
전화 : | 052-262-1148 |
팩스 : | 052-262-1149 |
대표자 : | 김정향 |
홈페이지 : | http://www.ujcmhc.or.kr |
담당자 : | 김리아 |
이메일 : | uljumhc@daum.net, |
모집형태 : | 비정규직 |
직종 : | 운전직 |
근무지역 : | 울산광역시 울주군 |
모집인원 : | 1 |
자격요건 : | - 1명(운전원-계약직) - 지원자격 : 1종보통(대형) 운전면허 소지자 및 운전가능한 자/지역정신건강증진사업에 관심이 많은 자 [※ 우대사항 : 경력자 우대, 사회복지사/간호사/임상심리사 지원 가능 ] - 담당업무 : 찾아가는 마음안심버스운영 사업 차량운전 (필요시, 사업운영 보조지원) |
준비서류 : | *1차 서류심사 - 이력서(사진첨부) 1부(학력은 고등학교부터 기재)(첨부서류) - 자기소개서 1부(첨부서류) - 면허증, 자격증 사본(첨부서류-해당자) *2차 면접심사(추가 제출서류)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 경력증명서 및 재직증명서(해당자) - 주민등록등본 1부<(남성)주민등록초본 1부_ 군 복무 확인용(첨부서류)> - 개인정보활용 동의서(첨부서류) - 아동/노인학대범죄전력조회 동의서(첨부서류) |
접수기간(종료) : | 2022-07-08 |
근무기간 : | - 계약직(2022년 채용시~ 12월말)(조건에 따라 재계약가능), 주3일근무/1일 5시간(13:00~18:00) |
급여 : | 50,800원×근무일수/수당추가- 해당시 가족수당, 교통비 및 사회보험(4대)지원 |
울주군정신건강복지센터 직원 채용 공고
<마음안심버스운영 사업 차량운전>
울주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울산광역시 울주군에 위치하고 있으며, 울주군보건소가 지원하고 세광병원이 위탁운영하는 정신건강전문기관입니다. 울주군민의 정신건강을 위해 열정있게 함께 일할 수 있는 기간제 근로 인을 채용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Ⅰ. 모집인원 및 지원자격
- 1명(운전원-계약직)
- 지원자격 : <1종보통 또는 대형 운전면허 소지자 및 가능한 자>
[※ 우대사항 : 경력자 우대, 사회복지사/간호사/임상심리사 지원 가능 ]
- 담당업무 : 찾아가는 마음안심버스운영 사업 차량운전 (필요시, 사업운영 보조지원)
Ⅱ. 근무조건
- 계약직(2022년 채용시~ 12월말), 주3일근무/1일 5시간(13:00~18:00)
(*계약직 근무평점 및 예산 편성(정부지원)에 따라 추후 년도 재계약 가능.
*기관 사정에 따라 시간 및 요일 변경 가능하며, 사전 논의 후 진행함.)
- 보수: 50,800원×근무일수/수당추가- 해당시 가족수당, 교통비 및 사회보험(4대)지원
(*최저시급 기준으로 기본 보수월액 변경(증가)될 수 있음/울주군공무직 등 관리규정 적용,)
Ⅲ. 전형일정
- 1차 서류접수 : 2022년 07월 01일(금) ~ 채용시까지
- 2차 면접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 예정
근무예정일 조율 가능
Ⅳ. 접수 방법
- E-mail : uljumhc@daum.net,(제목 : 입사채용 지원서류 제출)
- 주 소 : 44950 울산광역시 울주군 삼남면 서향교1길 67-12(울주군보건소 2층)
울주군정신건강복센터(‘입사채용 지원서류 재중’ 표기 요망)
- 문 의 : 052)262-1148
Ⅴ. 제출서류 (첨부서류 양식으로 제출)
*1차 서류심사
- 이력서(사진첨부) 1부(학력은 고등학교부터 기재)(첨부서류)
- 자기소개서 1부(첨부서류)
면허증, 자격증 사본(첨부서류-해당자)
*2차 면접심사(추가 제출서류)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 경력증명서 및 재직증명서(해당자)
- 주민등록등본 1부<(남성)주민등록초본 1부_ 군 복무 확인용(첨부서류)>
- 개인정보활용 동의서(첨부서류)
- 아동/노인학대범죄전력조회 동의서(첨부서류)
Ⅵ. 기타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되지 않으며, 기타 자격증 및 학위, 경력 증명서 등의 서류는 채용 확정 후 제출하셔야 합니다.
- 제출 서류상의 기재착오 및 누락,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인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