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로그인
  • 사이트맵

logo

subtitle

상단이미지
subtitle

 

 

1. 일 시 : 20181004(), 16~ 1720

 

2. 장 소 : 동서대학교 종합운동장

 

3. 참 석 자 : 16(구군지회 실무자 14, 사무처 2)

    - ()지회 실무자

지회

참석 지회 실무자명

지회

참석 지회 실무자명

강서구

박영화 (강서노인종합복지관)

사상구

정은진 (부산소테리아하우스)

금정구

황춘화 (금정구종합사회복지관)

사하구

성은실 (다대종합사회복지관)

기장군

민수진 (기장장애인복지관)

서구

-

남구

전재욱 (남구노인복지관)

수영구

김석희 (홀트수영종합사회복지관)

동구

-

연제구

지선민 (성우원)

동래구

정응석 (동래구노인복지관)

영도구

이순영 (와치종합사회복지관)

부산진구

권범현 (부산진시니어클럽)

중구

문진곤 (중구지역자활센터)

북구

민성기 (공창종합사회복지관)

해운대구

김유진 (파랑새종합사회복지관)

 

    - 사무처 : 오성균, 김상덕

 

4. 회의안건

    1) 2018 사회복지사대회 계획() 보고

    2) 사회복지사대회 추첨

    3) ()지회 공유 사항

 

5. 회의결과

    1) 2018 사회복지사대회 계획() 보고

      - 지난 2차 구()지회 실무자 회의 이후 수정된 계획()을 토대로 행사 개요, 행사 내용, 세부 프로그램(), 시간 단축된 타임 스케줄표, 상금 및 상품 경품, 점수 배점표, 종목별 규칙, 외부업체 계약, 예산()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설명함.

      - 대회 당일 감사패를 받는 전 지회장으로는 강서구, 북구, 수영구, 연제구, 영도구, 중구로 최종 파악됨. 해당 지회에서는 전 지회장님에게 감사패 전달식에 대한 안내와 행사 당일 참석을 요청하기로 함.

      - 에어바운스 위치 변경 사유와 참여 코너의 위치 등에 대해서도 설명함.

 

    2) 사회복지사대회 추첨

 

- 대회 진행을 위해 구()지회별 자리 배치, 참여 프로그램 대진표 등을 추첨으로 정하기로 함.

- 추첨에 앞서 좌석 구역별로의 장 단점에 대해 설명함.

크게 ~구역으로 구분하고 선택의 우선순위를 명시한 추첨표로 선정하기로 함. 회의에 불참한 서구지회와 동구지회는 사무처에서 추첨을 대신함.

- 프로그램별 대진표는 동의하에 희망번호를 선점하는 형태로 정리함.

 

동서대학교 종합운동장 좌석수

 

 

무대

(105)

 

 

빨간색(168)

초록색(160)

파란색(180)

파란색(180)

초록색(160)

빨간색(168)

1,016

 

⇨⇨⇨⇨⇨ 구역 ⇦⇦⇦⇦⇦

 

⇨⇨⇨⇨⇨ 구역 ⇦⇦⇦⇦⇦

 

????

운동장

????

정문 (접수처)

후문 (접수처)

 

⇨⇨⇨⇨⇨ 구역 ⇦⇦⇦⇦⇦

⇨⇨⇨⇨⇨ 구역 ⇦⇦⇦⇦⇦

 

 

 

 

빨간색(72)

초록색(60)

파란색(84)

노란색(141)

파란색(84)

초록색(60)

빨간색(72)

573

 

 

좌석 배치도

 

 

빨간색

초록색

파란색

파란색

무대

(105)

파란색

파란색

초록색

빨간색

 

 

사상구

중구

서구

사하구

수영구

부산진구

영도구

동래구

1,016

 

⇨⇨⇨⇨⇨ 구역 ⇦⇦⇦⇦⇦

 

⇨⇨⇨⇨⇨ 구역 ⇦⇦⇦⇦⇦

 

????

운동장

????

정문 (접수처)

후문 (접수처)

 

⇨⇨⇨⇨⇨ 구역 ⇦⇦⇦⇦⇦

⇨⇨⇨⇨⇨ 구역 ⇦⇦⇦⇦⇦

 

 

빨간색

초록색

파란색

노란색

노란색

파란색

초록색

빨간색

 

 

남구

강서구

기장군

해운대구

금정구

연제구

북구

동구

573

 

      - 추첨을 통해 확정된 16개 구()지회별 좌석은 앞 페이지의 배치도와 같음.

동서대학교 종합운동장 좌석배열이 16개 구역이 아니라, 13개 구역이라 추첨 결과에 따라 공유해서 사용하는 지회가 있음. 좌석 배치도의 서구와 사하구가 같은 구역을 공유, 수영구와 부산진구가 같은 구역을 공유, 해운대구와 금정구가 같은 공유을 공유하게 됨.

       - ‘구역과 구역은 햇볕을 가리기 위해 좌석 앞에 몽골텐트를 설치할 계획이며, 남구와 동구 앞에 있는 씨름장을 피해 총 17개동이 설치됨. 지회당 2개 정도의 몽골텐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돗자리를 준비하면 추가적으로 좌석을 확보할 수 있음.

 

헹가래 릴레이 & 전략 줄다리기 & 꿈을 담아라 대진표

 

     - 위의 게임은 4개 지회 연대 게임으로, 인접한 4개 지회가 1개팀(A,B,C,D)으로 구성됨. 이에 팀별로 구성되는 지회는 아래의 표와 같음.

A

사상구

중구

서구

사하구

B

수영구

부산진구

영도구

동래구

C

남구

강서구

기장군

해운대구

D

금정구

연제구

북구

동구

 

버블 슈트 대진표

 

     - <버블 슈트> 대진표는 추첨 없이 동의하에 희망번호를 선점하는 형태로 정리함.

 

1 경기

동래구

VS

강서구

 

5 경기

부산진구

VS

사하구

2 경기

남구

VS

연제구

 

6 경기

영도구

VS

서구

3 경기

금정구

VS

사상구

 

7 경기

북구

VS

중구

4 경기

해운대구

VS

수영구

 

8 경기

기장군

VS

동구

 

 

    3) ()지회 공유 사항

참가 신청서 마감

   - 사회복지사대회 참가 독려 및 책임성 담보, 지회별 준비상황 체크 등을 위해 구()지회별로 참가 신청서를 취합제출하기로 함. 1019()까지 협회 메일(baswco@hanmail.net)로 제출하기로 하였고, 기관명, 성명, 휴대폰 번호, 동반가족수(미취학 아동은 제외) 모두 기재를 요청함. 특히 휴대폰 번호의 경우 사회복지사대회와 관련한 안내 문자를 협회에서 발송할 계획이라, 필히 기재를 요청함.

   - <프로그램별 참여자 명부> 작성에 투입되는 에너지 대비 활용도가 실질적으로 크지 않아 올해는 취합제출하지 않기로 합의함.

 

식대비 입금

    - ()지회별로 930일 기준으로 파악된 2018년 연회비 적용분 인원만큼 1인당 5천원 지원할 계획이며, 1026()까지 지회별 통장으로 입금됨을 공지함.

 

쓰레기 처리 문제

    - 2년 전 사회복지사대회 때 쓰레기 처리 문제가 심각하게 불거지면서 동서대학교 측에서의 적극적인 협조를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였음. 이에 쓰레기 처리와 관련하여 수차례 동서대학교 종합행정처, 동서대학교 청소반장, 동서대학교 담당 쓰레기 처리 업체 등과의 논의에도 의견이 좁혀지지 못한 상태였고, 모든 쓰레기는 종류를 막론하고 구()지회에서 자체적으로 처리해야만 하는 상황이였음.

    - 회의 당일(10/4), 동서대학교 종합행정처 방문 논의로 추진하고자 함은 일반쓰레기와 음식물쓰레기는 업체와 계약 후 처리, 종이류와 캔류는 청소반장 처리로 방향을 잡아가는 중이며, 페트류는 구()지회별로 자체 처리를 해야하는 상황임.

일반쓰레기 처리를 위한 봉투 구입과 음식물쓰레기 처리를 위한 음식물쓰레기통 구입 등에 예산이 많이 필요한 관계로 구()지회별로 쓰레기 처리비 5만원 분담에 대한 가부를 물었고, 미동의자가 없었음.

    - 동서대학교측과 보다 긴밀하게 논의하여 계획한 대로 진행이 된다면, ()지회에서는 페트병만 자체 수거하면 될 것으로 보이며, 쓰레기 처리비로 5만원씩 분담하기로 결정됨. 이 분담금은 협회에서 구()지회 점심식대 지원금 입금 시 5만원을 제외하고 입금처리 하기로 합의함.

    - 쓰레기 처리의 문제의 가장 중요한 핵심은 구()지회별로 넘치치 않을 정도의 음식준비도 필요하지만, 당일 행사에 참여한 사회복지사들의 양심과 제대로 된 분리수거, 그리고 쓰레기 처리에 대한 책임의식이 필요한 부분임. 참가한 모든 사회복지사들의 의식있는 행동을 기대해야 할 것이며, 분위기 조성도 필요할 것임.

    - 여유가 되거나 여지가 있다면, 쓰레기 처리가 잘 된 지회에 대한 포상이 있으면 좋겠다는 제안이 있었고, 협회에서 여부를 살펴보기로 함.

 

주차장 관련

    - 동서대학교측과 여러 대안으로 논의 중에 있으며, 명확하게 정리되는 대로 공지하기로 함.

하지만 주차장이 매우 협소한 관계로 되도록 대중교통 이용을 요청함.

6. 예산

 

세부항목

금액()

산출근거

식대비

99,000

식대비 99,000

합계

99,000

 

 

7. 사진

 

KakaoTalk_20181005_150441927.jpg

KakaoTalk_20181005_150442484.jpg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7 2018년도 제4차 운영위원회 결과보고 file 김상덕 2018-11-09 52
» 2018년도 제3차 구(군)지회 실무자 회의 결과보고 file 김상덕 2018-10-08 229
55 2018년도 제2차 구(군)지회 실무자 회의 결과보고 file 김상덕 2018-09-12 295
54 2018년도 제2차 구(군)지회장 연찬회 결과보고 김상덕 2018-09-10 248
53 2018년 제3차 운영위원회 file 임정환 2018-05-18 792
52 2018년 제2차 운영위원회 file 임정환 2018-04-12 762
51 2018년도 정기 대의원총회 file 임정환 2018-03-02 1067
50 2018년 제1차 운영위원회 file 임정환 2018-03-02 841
49 2017년 제5차 운영위원회 file 임정환 2018-01-02 1473
48 2017년 제4회 처우개선위원회 임정환 2017-11-16 1320
47 2017년 제4차 운영위원회 file 임정환 2017-11-07 1118
46 운영위원회 / 2017년 제3차 운영위원회 file 임정환 2017-07-27 1629
45 부산시 처우개선실무위원회 제2차(국시비) 회의 결과 임정환 2017-07-27 1839
44 부산시 처우개선실무위원회 제1차(시비) 회의 결과 임정환 2017-07-27 1395
43 권익증진위원회/2017년 제3차 회의 결과 file 임정환 2017-07-27 1145
42 처우개선현장실무위원회/2017년 제7차, 제8차(국시비) 회의 결과 file 임정환 2017-07-27 1106
41 처우개선현장실무위원회/2017년 제6차(시비) 회의 결과 file 임정환 2017-07-17 1164
40 처우개선현장실무위원회/2017년 제4차(시비),5차(시비) 회의 결과 file 임정환 2017-06-22 1268
39 구(군)지회 연석회의 / 2017년 1차 구(군)지회장,실무자회의 file 임정환 2017-05-02 1088
38 운영위원회 / 2017년 제2차 운영위원회 file 임정환 2017-05-02 962
하단이미지
공지사항 자격증신청안내 취업정보 회원서비스 보수교육센터 사회복지관련 단체현황 모바일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