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협회에서는 회원 간의 단합을 다지고 사기를 증진하기 위해 「2016 사회복지사대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립니다.
1. 행 사 명 : 2016 사회복지사대회 「꿈」
2. 일 시 : 2016년 10월 22일(토), 8시 30분 ~ 16시
3. 장 소 : 동서대학교 종합운동장
4. 참여대상 : 사회복지사 + 가족 (1,800명)
5. 행사내용
1부 | 선수단 입장, 유공자 시상, 감사패 전달, 대회사 |
2부 | 명랑운동회, 미니게임, 점심식사 및 자녀와 함께하는 게임 |
3부 | 구(군)지회 대항전, 미니게임, 화합의 장, 경품 추첨 |
6. 기 타 : 우천에도 대회는 진행될 예정입니다.
2016 사회복지사대회 안내사항 |
Ⅰ. 대회 내용
1부 (기념식) 08:30~10:00 | 2부 (명랑 운동회) 10:00~12:00 | 3부 (지회 대항전) 13:00~16:00 |
- 선수단 입장 및 출정식 - 유공자 시상 - 감사패 전달 - 개회사․축사 - 우승기 전달식 | - 미션릴레이, 버블슈트 - 미니 게임 - 점심시간 (12:00~13:00) - 점심시간에 자녀와 함께하는 게임 진행 | - 여자 축구, 남자 PK - 단체 줄넘기 - 미니 게임 - 화합의 장 - 경품 추첨 및 시상식 |
※ 종목별 게임 규칙, 종목별 대진표는 부산시사회복지사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Ⅱ. 안내 사항
■ 행사 시작 안내 및 나눔이벤트
- 당일 행사장 도착은 8시 30분까지 요망
- ‘쌀 한줌 또는 라면 하나’를 지참하시어 입장 시 기증
■ 주의 사항
- 분리수거에 적극적으로 참여 바랍니다.
- 행사장 특성상 주차공간이 협소함에 따라, 필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부득이 자차를 이용하더라도, 지원사항은 없으니 양해 바랍니다.
■ 찬조 요청
- 2016 사회복지사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회원 및 기관, 법인의 찬조금을 요청드립니다.
- 찬조 특전 : 대회 당일 리플렛․현수막 게시, 2016 사업보고서 책자 홍보(내년 3월 발행 예정)
- 찬조 계좌 : 국민은행 951701-01-342082 (부산사회복지사협회)
- 찬조 기한 : 2016년 10월 20일(목)까지
■ 우천 시 대회 진행여부
- 우천 시에도 대회는 진행할 예정입니다.
- 대회 전날까지 기상예보를 참고할 계획이며, 폭우 등으로 인해 대회 진행이 어려울 경우 참가 신청서에 명시된 참가자 휴대전화로 문자 발송 하겠습니다.